제10회 경남청소년 자원봉사대상 수상자 선정
박성민 승인 2019.12.08 15:51
본보가 주최하고 사회복지법인 경남복지재단이 주관, 경상남도교육청 진주교육지원청과 한국남동발전이 후원하는 제10회 경남청소년자원봉사대상에 대상 고등부 한연우(합천고 1), 중등부 신현빈(김해중 3) 학생이 각각 선정됐다.
심사 결과 고등부에서는 대상 한연우(경상남도교육감상·합천고 1), 금상 송유진(한국남동발전 사장상·거제옥포고 1), 은상에는 조인해(경남복지재단 이사장상·사천고 2), 동상 선은성(NH농협 진주시지부장상·통영고 2)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중등부에서는 대상 신현빈(경상남도교육감상·김해중 3), 금상 양지연(한국남동발전 사장상·거제계룡중 3), 은상 이지은(경남복지재단 이사장상·양산신주중 3), 동상 이다솔(NH농협 진주시지부장상·김해한얼중 3) 학생이 수상 명단에 올랐다.
진주교육지원청교육장 표창장이 수여되는 특별상 지도교사 상에는 주현영씨(거제 백병원 의료사회복지과장), 단체상에는 HOPE SPREDER(거제 신현중학교) 등이 선정됐다. 한편 제10회 경남청소년자원봉사대상 시상식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진주 제이스퀘어호텔에서 열리고 상장 및 장학금 지급이 진행된다.
박성민기자
본보가 주최하고 사회복지법인 경남복지재단이 주관, 경상남도교육청 진주교육지원청과 한국남동발전이 후원하는 제10회 경남청소년자원봉사대상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