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보도자료
경남도민신문 - 개원13주년 기념식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16-10-21 09:38:34 | 조회수 : 768
하동요양원 "어르신 행복한 천년사랑 실천"13주년 기념 경로잔치 개최…올바른 효 실천 의미 되새겨
하동/이동을기자  |  gndm1000@daum.net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0.17  19:09:37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요즘네이버구글msn
  
▲ 사회복지법인 경남복지재단 하동요양원이 17일 요양원내 천년관에서 개원 13주년을 맞아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사회복지법인 경남복지재단 하동요양원(원장 한삼협)이 17일 오후 2시 요양원내 천년관에서 개원 13주년을 맞아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천년사랑이야기는 계속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입소어르신과 봉사단체가 함께 어우러 질 수 있는 장을 통해 올바른 효 실천의 의미를 되새기는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는 기념식에 이어 축하공연에서는 온새미로예술단의 모듬북 공연을 시작으로 진주MBC예능봉사단의 흥겨운 노래자랑과 정경아밸리댄스, 하동실버댄스팀의 도움으로 2시간 동안 입소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또 공연 후에는 봉사단체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다과를 마련해 고마움을 전했다.

한삼협 원장은 “어려운 현실 속에서 하동요양원이 개원 13주년을 맞을 수 있었던 것은 오늘의 주인공이신 어르신들, 직원분들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님의 덕분이라 생각하고, 사회복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역사(HISTORY)를 만들어 가는 경남복지재단인으로서 사명을 완수함으로 어르신들이 행복한 천년사랑을 실천하는 하동요양원이 되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하동요양원은 하동군 옥종면에 위치한 노인장기요양시설로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사회복지를 실천하고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세대를 초월한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2011년, 2015년에는 최우수 장기요양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하동/이동을기자

< 저작권자 © 경남도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