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천년사랑을 실천하였습니다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10-08-04 17:57:36
|
조회수 : 1183
하동노인전문요양원, 또 한 번 천년사랑 실천
천년사랑장학금 500만원 지급
사회복지법인 경남복지재단 천년사랑장학회(운영위원장 한삼협)에서는 직원복지향상과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직원자녀 및 자매결연학과의 고등학생·대학생 7명을 선발하여 7월 30일(금) 오후 5시30분 하동노인전문요양원 천년관에서 천년사랑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하였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거행된 이번 천년사랑장학금 전달식에서는 천년사랑장학회 종자돈을 후원한 이옥기(89세) 어르신을 비롯하여 장학금 수여 대상자 및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하여 축하해 주었다.
이 날 장학금을 수여 받은 이경훈(경상대학교 축산학과 4학년) 학생은 “어르신의 그 순수하고 고귀한 마음을 잊지 않고 어르신처럼 사회에 꼭 보답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삼협 운영위원장은 “올해로 두 번째로 맞는 장학금 전달식이어서 더욱 감회가 새롭고, 시력을 잃어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께서 기탁한 종자돈이기에 그 책임감 또한 막중함을 느낀다. 본 장학회를 더욱 활성화 시켜 지역의 인재양성은 물론,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하면서 “앞으로 천년사랑장학회는 ‘희망1004(천사)’ 사랑나눔 릴레이 프로그램을 추진하여 장학기금을 확충하고 점진적으로 장학생 수혜의 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